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로 봄맞이 가족캠프 떠나요!
“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로 봄맞이 가족캠프 떠나요!”
- 2023년 취약계층청소년 가족 대상 봄맞이 가족캠프 개최 -
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(원장 이현수, 이하 미래환경센터)는 취약계층청소년(9세~24세)이 포함된 가족을 대상으로 『2023년 봄맞이 가족캠프』를 실시한다고 밝혔다.
이번 캠프는 총 2회 운영되며 3월 17일부터 19일,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.
미래환경센터(경북 봉화군 춘양면 춘양로1466)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에서는 ‘육상생태계 보전’, ‘기후변화와 대응’, ‘책임감 있는 생산과 소비’를 주제로
VR 활동, 플라스틱 분쇄 및 사출체험, 봉화 지역의 사과를 활용한 쿠킹교실, 우리 가족 행복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한다.
참여 청소년 및 가족에게는 참가비 전액을 지원하며, 모집은 2월 14일부터 3월 6일까지
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통합예약 홈페이지(booking.kywa.or.kr) 내에서‘특별지원 청소년활동’ 메뉴의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환경센터 홈페이지(nyfc.kywa.or.kr)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
궁금한 사항은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 가족캠프 담당자(054-679-3011)에게 문의 하면 된다.
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(원장 이현수)은 “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가족이 소통·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”며
“이번 캠프를 통해 청소년이 지구환경 문제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, 미래인재로서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